삼분의일 매트리스 체험관

침대 매장은 왜? 개방된 공간에 침대를 깔아놓고 잠깐씩만 누워보게 할까? 

삼분의일은 생각했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 없이 침대를 진열해 놓은 매장에서는 제대로 된 체험도 전문적인 설명도 들을 수 없다. 수면과 침대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

삼분의일 체험관은 전국 7곳에서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약 시간 동안 독립된 공간에서 편하게 매트리스와 삼분의일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1:1 상담과 현장 구매도 가능합니다. 30분 체험으로 하루의 숙면, 10년의 생활을 바꾸는 ‘수면 경험’을 제안합니다.

삼분의일 체험관의 특별함

1) 가장 편안하고 사적인 체험 공간

삼분의일 생각하는 체험의 기본은 ‘방해받지 않는 완벽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매트리스이기에 몸과 마음이 편안한 상태에서 꼼꼼하고 자유롭게 체험해봐야 합니다.

 

백화점 매장이나 대리점과 달리, 삼분의일은 내 집 침실에 최대한 가까운 수면 환경을 구현했습니다. 은은한 조도, 보드라운 패브릭, 아늑한 공기가 감싸는 독립 체험룸에서 삼분의일의 제품을 경험해보세요. 방에 비치된 체험 가이드를 보시면 더욱 다양하고 상세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2) 수면 히스토리 기반의 1:1 맞춤 상담

삼분의일은 체험 시간 못지않게 상담 또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동안 수면을 취했던 습관과 다양한 ‘수면 히스토리’를 통해 본인도 몰랐던 불면 요소, 그리고 잠에 대한 문제를 발견하기 때문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수면 제품과 본인의 수면 습관, 같이 생활하는 가족의 정보를 토대로 숙면을 누릴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제품 추천부터 침실 환경 리모델링, 수면 자세 교정에 이르는 디테일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3) 올바른 제품 구매를 위한 가이드 제시

매트리스 시장은 대표적인 정보불균형 시장입니다. 공급자와 수요자 간의 정보 격차가 클 수록 판매 강요 없는 투명한 가이드가 필요합니다.

 

삼분의일은 올바른 제품 구매를 위한 가이드(혼수, 이사, 자녀 등)와 제대로 된 매트리스 관리법 등 시장 업계에서만 들을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아낌없이 제공합니다. 삼분의일 제품이 아니더라도 수면 고민, 관련 제품에 대해 평소 궁금한 점을 모두 물어보세요.

삼분의일 체험관 소개

마음 편히 내 집처럼 눕고 뒹굴어 보세요

어쩌면 우리, 10년을 함께 할지도 모르잖아요.

 

서울 강남점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299, 5F

070-4334-0758 

서울 목동점

서울 양천구 목동 406-28, 401호

02-2088-2657 

서울 잠실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207, 3층

02-412-9400 

경기 수원점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101, 창현빌딩 2층

031-895-4884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