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전 읽으면 좋은 정보

1. 왜 삼분의일인가요?

“더 많은 사람에게 완벽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자.”

○ 모든 사람은 하루의 삼분의 일, 평생의 삼분의 일 잠을 잡니다. 브랜드 ‘삼분의일’은 이 긴 시간을 완벽한 수면 경험으로 채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삼분의일은 완벽한 수면 경험을 위한 집착과 집요함으로 똘똘 뭉친 기업입니다. 수많은 테스트와 고객 피드백을 통해 우리가 만족 할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듭니다.

○ 삼분의일은 단순한 매트리스 회사가 아닙니다. 잊고 있던 수면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나아가 수면의 질을 높이는 모든 방법을 고민하는 수면 라이프스타일 기업입니다.

2. 고객의 실제 만족도는 어떤가요?

지금도 삼분의일이 제공한 경험에 감동한 고객들은 자발적으로 후기와 입소문을 퍼트리고 있습니다. 삼분의일을 검색해보세요. 블로그와 카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매일매일 새로운, 고객의 생생한 후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3. 삼분의일 매트리스

폼 매트리스_A타입 / B타입
시그니처 매트리스

폼 매트리스_A타입 / B타입

삼분의일은 누웠을 때 몸의 중심선이 일직선이 되어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만들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물 위에 떠있는 듯 편안한 느낌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집요하게 매트리스만 연구했다고 자부합니다.

그 덕분에 등과 엉덩이는 편하게 내려가고, 허리는 부드럽게 지지해주는 무중력 느낌의 매트리스를 만들었습니다. 같은 메모리폼 매트리스라도 누웠을 때의 느낌은 전혀 다를 수 있습니다. 삼분의일은 한국인의 수면 환경을 반영해 A, B타입의 지지력 있고, 부드러운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만들었습니다. 체험관에서 어떤 타입이 더 내 몸에 잘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시그니처 매트리스

삼분의일이 4년만에 선보이는 맞춤형 매트리스입니다.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테스트를 거듭할수록 저희는 사람을 매트리스에 맞추는 방식으로는 개개인에게 완벽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기 어렵다는 것. 그리고 궁극의 수면 경험을 만들기 위해서는 매트리스를 사람에 맞춰야 한다는 명제에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201121-0592 copy
사람들은 다양한 3핏(체형, 체중,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삼분의일은 3핏을 바탕으로 수면 전문가가 내 몸에 딱 맞는 레이어를 제안드리고 맞춤 매트리스를 제작합니다.
  • 1핏. 체형에 따라 반응하는 120개의 피팅 블럭
  • 2핏. 체중에 따라 적절한 지지력을 주는 서스펜션 레이어
  • 3핏.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착와감

두 사람에게 적합한 레이어가 많이 다를 경우, 매트리스 양쪽을 다르게 조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체험관에 와서 내 몸에 꼭 맞는 매트리스 조합을 골라보세요.

4. 자주 묻는 질문

Q. 백화점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보다 저렴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삼분의일은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만듭니다. 

우리는 안전하면서 고밀도인 고품질 폼만 고집스럽게 사용합니다. 

고품질 폼을 사용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추기 위해 ‘압축 배송’을 적용했습니다. 덕분에 창고의 보관 비용과 운반 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백화점 수수료, TV 광고비, 영업 인센티브 등을 없애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집중해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전략을 선택했습니다.

Q. 품질 보증이나 A/S를 받을 수 있나요?

삼분의일은 매트리스 구입 후 7년의 품질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육안으로 식별 가능한 3cm 이상의 꺼짐이 발생한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또한 의도에 맞게 사용하였고 적절하게 유지·관리했음에도 불구하고 물리적인 폼의 파편이나 균열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교환해드립니다.

Q.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처음이에요

수면 환경이 바뀌면 반드시 적응 기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매트리스는 누워보고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편안한 상태에서 ‘자’보면서 결정해야 합니다. 

삼분의일은 적응 기간이 지난 후에도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100일 체험을 도입했습니다.  매트리스 구입 후 조금이라도 불편하거나 내 몸에 맞지 않다고 판단하면 배송받은 날로부터 100일 이내 타입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체험관에서, 그리고 내 집에서 편안하게 결정하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